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

부산 범내골 닭도리탕 맛집 :: 대도맛도둑

by 적괴 2021.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범내골에 위치한

닭도리탕 맛집 대도맛도둑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주변에 직장인들이 많아 점심시간엔 만석이 되는곳이에요 ㅎㅎ

 

대도맛도둑

 

대도 맛도둑 메뉴판

코다리찜 정식

닭도리탕 정식

제육정식

김치전골 정식

직장인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은 메뉴들이에요

 

저는 닭도리 정식 3인분 주문했습니다.

닭도리 정식 인당 8,000원

 

 

정갈한 반찬을 먼저 주십니다.

열무김치가 맛있게 생겼어요 ㅎㅎ

 

된장찌개랑 공기밥 한 구성이에요

 

닭도리탕이 나왔어요!

빨갛게 매워 보이지만 

맵찔이인 저에게도 하나도 안매워요! ㅎㅎ

 

국자도 따로 주시는데 각자 앞접시에 퍼먹으면 됩니다 ㅎㅎ

닭도리탕에 떡, 감자, 야채들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앞접시에 된장과 닭도리탕 겟또

 

 

반찬들과 함께

푸짐한 한끼에요

 

오동통한 닭도리탕

단짠단짠 맛있어요! ㅎㅎ

정갈한 한끼로 추천드립니다 

 

식후 옆가게 에서 아메키라노 한잔 했어요

베이커리 카페 복

아메리카노 1,500원

가성비 혜자죠 ㅎㅎ 

산미 있는 아메리카노를 안좋아하는 저는

산미 없이 깔끔한 맛이 괜찮았어요!

가격도 물론 좋았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