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

[범내골맛집] 떡볶이+돈까스 조합 혜화동돈까스극장

by 적괴 2021.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내골에 있으면서 처음 가본 돈까스맛집
혜화동 돈까스극장에 대해서 포스팅 할게요

 

혜화동 돈까스극장 부산범천점

 

영업시간
11:00~21:00
토요일 휴무

 

 

주차장은 없는거 같아요
바로 앞이 도로 였어요
도로가에 차는 대어져있던데
자리있으면 대면 될거 같아요

 

 

돈까스극장 메뉴판 입니다
세트메뉴도 있어요

하지만

오늘은 단품을 시켰어요
잭다니엘돈까스 8,500원
혜화동 떡볶이 4,900원
주문했어요

 


테이블은 5-6개 정도 있고
이런 분위기 입니다ㅎㅎ

주문한 떡볶이가 먼저 나옵니다
비주얼  괜찮

다음으로 잭다니엘 돈까스가 나왔어요

 

잭다니엘 돈까스가 뭘까? 했는데
그냥 돈까스 소스 이름이였어요
어디선가 먹어본 맛이였어요
저 소스맛 다들 아시죠?
네 그맛이에요!




 

 

아니 근데 여기 떡볶이
너무너무 쫄깃쫄깃해요!
한입 먹고 너무 쫀득해서 놀랐어요
사진 찍는다고 조금 뿔어도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여기
떡볶이 맛집이였구만?

떡볶이 때문에 합격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다음엔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워낙 메뉴가 많아서 ㅎㅎ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좌석은 거의 만석에
한자리 남아있었어요

나만 몰랐던 맛집이였구나 ㅎㅎ


범내골에서 돈까스+떡볶이 조합
혜화동 돈까스 극장 어떠세요
bifc에서도 코앞 입니다 ㅎㅎ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