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

[범내골맛집]깊은 국물맛이 예술인 서면칼국수

by 적괴 2021.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내골 서면칼국수를 소개해드릴게요

 

범내골 동네 칼국수 맛집이에요 ㅎㅎ

 

서면칼국수

영업시간

09:30~21:30

토,일요일

10:00~17:00

 

서면 칼국수 외관

서면칼국수 메뉴

서면칼국수 메뉴판이에요

보쌈과 도토리 묵무침도 판답니다

 

 

저는 칼국수(6,500원)에

고기만두(3,000원)를 시켰어요

칼국수 비주얼 좋죠 ㅎㅎ

범내골에서 나름 오래된 칼국수 맛집이에요

여기 김밥도 있는데

김밥하까

만두하까

하다가 만두를 픽했어요

김밥도 가성비 좋아요

 

맨두 맨두맨두맨두 5조각. 2명이서 가면 눈치게임 각?

칼국수 저날은 솔직히 조금 싱거웠어요

원래 맛집인데 오늘 왜이러지?

하면서 먹었어요 ㅎㅎ

 

 

칼국수랑 단무지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여

단무지는 칼국수 뿐만 아니라

만두에도 필수품 인건 국룰

범내골에서 간단한 분식이나 칼국수가 땡긴다면

서면 칼국수 추천드립니다~

계속 싱거운지는 다음에 또 방문해서 후기 남길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