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

남천동 아구찜 맛집 추천 ㅣ 바다활아구

by 적괴 2021.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느그 서장 남천동 살제? 의

그 부산 남천동에 위치한

수영구 외식하기 좋은 아구찜 맛집 바다활아구에 다녀왔어요

수영구 외식 할곳을 찾으시면 바다활아구 추천드려요

아구찜이 두툼하고 존맛이에요

 

야외 수족관에서 싱싱한 아귀가 인사해줍니다.

하잇

고놈 참 맛있겠네

바다활아구 메뉴판

아구수육과 아구회에 아구탕, 내장수육도 있고

점심특선도 있어서 점심에 아구찜을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어요

생아구찜 중자 40,000원 주문 (3~4인분)

아구찜은 맵기 조절 할 수 있어요

저는 맵찔이라 순한맛 주문했는데

순한맛도 살짝 매콤한 향이 있으니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순한맛 강추입니다

순한맛이 딱 맛있었어요

아구찜 중자가 나왔어요

근데 너무 양이 많아서 이거 3명이서 다 먹을 수 있어?

생각했어요 ㅎㅎㅎ

여기 아귀 양 진짜 많아요

그래서 맘에 들어

 

밑반찬과 국도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저 가지볶음이 존맛이였어요!

맛있는 가지볶음은 추가해서 먹어야지

아귀찜 중자인데

아귀 산을 주십니다 ㅎㅎㅎㅎ

다른 곳은 콩나물 80 아귀 20 비율로 줘서

먹을건 콩나물 뿐 아구 쟁탈전이 벌어지는데

여긴 진짜 고기가 많아요

이제부터 아귀찜은 외식은 여기다!

요곳도 쫄깃쫄깃 부드러웠어요

내장 재질 좋아하는데

큼지막한게 쫄깃쫄깃 존맛탱이에요

콩나물도 싸먹어야죠!

양념에 밥만 쓱쓱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3명에서 아귀찜 중자 주문해서

고기 모자란거 없이 정말 푸짐하게 잘 먹었어요

처음 음식 나왔을땐 와 이거 양 진짜 많다

했는데 남김없이 쓱쓱 다 먹었어요

그만큼 맛있었다는거!

맛있고, 아구양 많은 아구찜을 드시고 싶으시면

수영구외식과 모임으로 좋은 바다활아구 강추 드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아구찜도 맛있어서 재방문의사 가득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