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

서면 테라스 감성 술집추천 ㅣ 오성가든

by 적괴 2021. 1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면에서 맛있는 오리고기를 먹을 수 있는 감성맛집 오성가든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사실 평일저녁에 가려다가 웨이팅 때문에 못가고 다른날 오픈런 했어요ㅎㅎ

오성가든은 서면에서 엄청 핫한 술집 입니다

 

서면 부전도서관 뒷골목으로 들어오세요

 

 

오성가든

저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테라스가 나와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진 못했지만.

여기 완전 서면포차 분위기에 감성맛집 느낌이 물씬 느껴집니다.

 

여긴 상대적으로 한적한 2층 테라스를 찎어봤어요

 

2층으로 올라왔는데

1층보다 상대적으로 조용하고 좋았어요

1층은 복작복작 핫한 느낌이라면

2층은 모던한 갬성이 물씬 느껴졌어요

핫한 젊은 포차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1층을 추천

조용하게 먹고 싶다 싶으면 2층을 추천드립니다.

 

오성가든 메뉴판

오리주물럭 외에 파스타나 김치전, 탕 등 메뉴가 다양해

간단하게 2,3차로 와도 좋을것 같았어요

몸에 좋은 요리 안주가 많은느낌

오늘은 몸보신을 위해 오리 주물럭을 주문했어요

오리주물럭 31,000원 주문

 

친구가 지평생 막걸리 맛있다길래 주문해봤어요

막걸리는 진짜 오랜만인데

옛날에 먹어본 꿀막걸리 맛에 달달하고 맛있는 막걸리에요

 

단호박이랑 먹어도 맛있고

쌈무랑 먹어도 맛있는 오리고기였어요

여기서 양이 모자라면 1만워 추가해서 오리고기 추가 가능합니다.

이날은 배가 불러거 볶음밥을 못먹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엔 1층 테라스에도 앉아보고 볶음밥 꼭 먹을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