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

[서면]낮엔 브런치맛집 밤엔 감성적인 펍으로 변하는 곳 ㅣ 미드나잇하이볼클럽

by 적괴 2021.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면 브런치를 먹으러 전포동에 다녀왔어요

여긴 낮엔 브런치 맛집이고 밤엔 감성적인 펍으로 변하는데

어딘지 궁금하죠?

 

부전도서관 맞은편 gs25편의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브런치를 먹으러 점심에 왔음에도 불구하고

힙한 분위기를 감출 수 없어요

 

 

테이블석과 창가에 바석이 있어요

오늘은 햇살이 너무 좋아서 창가 바석에 앉았어요

 

크 얼마만의 브런치의 여유인지 

사람구경도 할 수 있고 여유가 너무 좋았어요

 

오늘은

브런치 세트

크로플버거 16,000원

오픈 샌드위치 16,000원

을 주문했어요

 

크로플버거 

햇살 맛집 답게 햇살 받으니까 너무 먹음직 스러웠어요

알록달록한 색감 때문에 더 맛있어 보이죠?

오픈 샌드위치

두툼한 패티를 자르는데 육즙이 주륵 흐르더라구요

거기다 패티 식감도 되게 부드러웠어요

브런치세트엔 아메리카노가 포합되어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저 양주잔에 큰 온더락 얼음을 넣어 주시니

얼음이 천천히 녹아 아메리카노 본연의 맛을 더욱 오래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사장님의 세심한 센스가 돋보이는 점이였어요

 

 

저 포도와 토마토가 들어간 샌드위치는

바질페스토 소스가 들어가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완전 취향저격!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스윽스윽 남김없이 긁어 먹었답니다

두툼한 새우가 들어간 샌드위치도 맛있어요

이 조합 너무 좋은데?

새우 정말 두툼하죠

저렇게 한입에 먹으면 입안 가득 새우향이 퍼지면서 진짜 맛있어요

오랜만에 서면에서 따뜻한 햇살 받으며 브런치 먹으니 기분까지 좋았어요

정면에 사람들 구경도 하고 맛있게 브런치의 여유를 느낄 수 있어 만족스러운 한끼였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다음에 하이볼 한잔하러도 와볼 생각이에요

전포 브런치를 찾고 계신다면, 미드나잇 하이볼 클럽 추천드립니다

브런치 메뉴가 너무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다음엔 미드나잇하이볼클럽에서 저녁 펍 포스팅으로 찾아볼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