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

[설빙 대연점]인절미설빙 기프티콘 사용후기 메뉴 변경, 배달정보

by 적괴 2021. 8.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열대야도 지속되고

너무 무더운 여름이에요

이런날 시원한 빙수 생각이 간절하죠

오늘은 당첨된 인절미설빙 기프티콘 사용후기를 포스팅할게요

 

제가 기프티콘을 사용한 지점은 설빙 대연점이에요

 

설빙 부산대연점

영업시간 12;00~23:00

대연사거리 큰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설빙 메뉴들

보기만 해도 시원~~하게 생겼어요

설빙메뉴판

발로 찍었네요

종류가 엄청 많은데 전 여름 시즌 메뉴인

리얼통통메론설빙을 주문했어요

기프티콘 사용시 다른메뉴 선택 가능하고 차액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기프티콘으로 배달도 가능하냐고 여쭤봤는데

여름엔 기프티콘 배달이 어렵하고 하셨어요

이건 지점마다 다른 사항이니

해당 지점에 전화해보고 배달 가능한지 여쭤보셔야해요

설빙 대연점은 기프티콘사용 배달말고 그냥 배달은 가능합니다 ㅎㅎ

 

한산해보이지만

여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ㅎㅎ

 

리얼통통메론설빙 나왓어요

외관이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ㅎㅎ

연유도 같이 나오는데

같이 뿌려 먹으면 맛있죠 ㅎㅎㅎ

 

 

리얼통통메론 설빙은

내부에 팥이 들어가 있어요

팥이 들어가있는 설빙 종류는

팥인절미설빙

리얼통통메론설빙

2가지 였는데

전 팥을 안좋아해서 그나마 팥 말고 먹을게 있는

리얼통통메론 설빙을 주문했어요

(같이 간 엄마가 팥 좋아하심 ㅎㅎㅎㅎㅎㅎㅎㅎ

엄마가 팥빙수에 팥이 왜 이래 적노? 하셨어요

팥 좋아하시는분은 팥인절미설빙 드세요)

8282

메론이 쪼개지는 건 안귀엽...

2~3인분 정도되는거 같아요 ㅎㅎ

양 되게 많아요 ㅎㅎ

다음에 가면

치즈설빙이나 애플망고치즈설빙이나 딸기마카롱설빙

먹어보고 싶어요

잇님도 시원한 여름 빙수 한그릇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