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

[서면맛집] 드디어 가본 초밥맛집 경찰서옆초밥집

by 적괴 2021.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경찰서옆초밥집을 포스팅할게요

여기는 평가에 너무 극찬이 많아서

궁금해서 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배달로도 한번 시켜봤었는데

매장에서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경찰서옆초밥집 위치

레알 부산진경찰서 바로 옆에 있어요

 

참고로 주차장은 없어요

주차팁은

저는 롯데백화점에 대었고 경찰서옆초밥집과 5분거리였어요

 

경찰서 기준 바로 오른쪽에 위치해있어요

 

 

경찰서 옆 초밥집
영업시간
17:00~23:00
월요일 휴무

 

여긴 웨이팅으로 유명한곳이기 때문에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어요

4시 50분쯤 도착했는데 아무도 없고

들어갈 수 도 없었어요 ㅎㅎ

조금 앉아 있는데 들어오라고 하시더라구요

 

 

 

구석 쇼파자리 착석

구석자리가 안정감 있지

 

 

경찰서옆초밥집 메뉴판

저는 추천초밥 19,000원 을 주문했어요

 

 

추천초밥의 구성

광어, 밀치, 참돔, 농어, 연어, 참치(2종)

광어지느러미, 가리비, 새우, 장어, 소고기, 달걀

 

음????

쓰고보니 나 가리비 먹은 기억이 없는데???

보니까 13가지를 써놓으셨네요 ㅎㅎㅎㅎㅎㅎ

가리비 빼고 12가지가 나왔어요

 

 

 

새우대가리가 들어간 장국이 나왔어요

장국이 따끈따끈 국물이 찐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드디어 초밥이 나왔어요

소고기는 따뜻할때 드셔야 맛있습니다

해서 소고기부터 먹었는데

이미 살짝 식었더라구요 ㅎㅎ

 

 

 

 

광어, 밀치, 참돔, 농어, 연어, 참치(2종)

광어지느러미, 새우, 장어, 소고기, 달걀

 

스시는 흰생선부터 간이 쎈거 순으로 먹으라는 말이 있잖아요 ㅎㅎ

아 몰랑

그냥 제가 먹고싶은 순으로 먹었어요

 

 

스시는 두툼하니 식감이 좋았어요

특히 참치는 그냥 입에서 녹아 없어졌어요

저는 참지를 그렇게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저기선 참치가 제일 맛있었어요!!

ㅇㄱㄹㅇ

 

 

연어도 하~나도 안비리고 걍 녹았어요

새우도 진짜 두툼하고 식감이 좋았어요

 

 

역시 평가 좋은곳으로 가면

평타 이상은 치는거 같아요

아주 만족스럽게

스시를 순삭했어요

처음엔 뭐야 양되게 적네

이정도면 단숨에 순삭...

이라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밥양이 많아서

배가 불렀어요

 

그래도 들어가서 먹고 나오는데 20분 컷 ㅎㅎ

제가 들어간지 몇분만에 바로 웨이팅 시작했으니

영업시간에 맞춰서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