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

[서면 맛집] 배대포거리 제주돈마호크 맛집 고요

by 적괴 2021.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면의 핫플
제주돈마호크 맛집 고요에 다녀왔어요

 

 

고요

영업시간
15:30~02:00

 

핫한 배대포 거리에 위치해있답니다
근데 요새 애들은 배대포 거리를 모르더라고요?
라떼는 배대포길이였는데...



금요일 퇴근하고 갔는데
1층은 만석이고 2층으로 갔어요

 

 

고요 메뉴판

우선 모듬(소) 28,000원
으로 시작했어요

 


모듬(소) 비주얼
돈마호크+오겹살 조합이에요


앞접시 세팅 해주세요
명이나물.샐러드가 있네요

 

고기는 구워주십니다 (중요)

돈마호크 한점을 올려주셔요

 

돈마호크 한점 먹는데
오우 부드럽고 맛있다
기름지고 부드러웠어요!
안심 먹는맛이랄까

 

 

허겁지겁 먹다가
부족해서
오겹살보단 돈마호크가 더 맛있어서
돈마호크 2인분 (27,000원)
더 추가했어요
처음에 버터를 발라주고 또 구워주셔요

 

음 별로 안먹었네
꺄항 돈마호크 추가

 

 

캬 존맛이겠죠? ㅎㅎㅎ
돈마호크는 기름기가 많아서
2인분 더 추가해서 먹으니까
먹을수록 느끼했어요 ㅎㅎ
많이 시키는건 비추합니다

대망의 볶음밥을 주문합니다

 

 

계란이 쌍란 마냥 겹친걸보고
아 망했구나
직감했죠

 

 

짜란
눈 몰린 도라에몽 완성 ㅎㅎㅎ

 

몰린눈을 펴보려 했지만

 

 

생각대로 안되는 눈 몰린 도라에몽

볶음밥 맛은
자극적이고 기름졌어요 ㅎㅎ
역시 자극적인 맛이 맛있잖아요
기름져저 많이 먹진 못했어요ㅎㅎ
딱 1인분이 적당합네닷


서면에서 오랜만에 맛있는 고기를 먹어서
기분 좋았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