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진도여행 2탄]진도쏠비치 인피니트풀

by 적괴 2021. 8. 15.
반응형

진도여행

 

진도쏠비치 인피니트풀

 

주말이라그런지

인피니트풀에 사람이많다.

안개뷰라 바다도 안보인다~~

마스크는 입장할때 아쿠아용 마스크 준다

수영시,목욕시 마스크착용 필수-!

 

여긴 탕안에 수영복입고 들어가는곳인데 혼자 있어서 젤 좋았다! 물마사지받으면서 혼자😌

 

에는 샴푸+바디워시 공용

드라이기,스킨,로션,빗,수건,젖은수용복 가져갈비닐 비치되어있음

나머진 챙겨가셔요

 

저녁은 차로30분거리에 진도수산시장에서

회7만원, 자리값 인당5천원

 

요로코롬 회떠먹었다

서비스가 하나도 없었다ㅎㅎ

그래도 맛있게 뚝딱!

 

 

숙소로 돌아와 구경

 

다음날아침 ☔

 

조식 가격 성인32,000원에 투숙객 10%할인!

근데 먹을게 없엉ㅎㅎ 콘푸라이트가 맛있엇당

 

체크아웃 후 집가는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