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진도여행 1탄]부산에서 진도쏠비치

by 적괴 2021. 8. 14.
반응형

부산에서 진도쏠비치는

편도5시간

운전만하고 오면 왕복10시간정도 걸림으로

단단히마음 먹고출발해야한다.

전라도까지 왔지만 아직 멀었어요

 

 

로비도착

회원권으로오면 장점: 기계로 얼리체크인가능

3시 체크인으로알고갔는데 기계로 2시쯤 체크인할수있었다(덕분에 꼭대기층에 잔여 객실이있었다)

 

오션뷰추가:22,000원

(참고로 제일 꼭대기층(9층)이며, 주차장뷰인줄 알았다 ㅎㅅㅎ)

하지만

 

안개낀날엔 오션뷰 추가 비추

이렇게 안개뷰가되어버렸다??

????

안개뷰2

안개뷰3

비가그치긴했지만,

안개때문에 무척 아쉬웠던 야경😶

 

간식 사와서 숙소에서 쉬었다.

숙소도 생각보다 넓지않았다

스위트룸

방2거실1 화장실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