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디스커버리신발 환불,교환/불편한 신발/피나는 신발

by 적괴 2023.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신발을 사러 둘러보던 중

디스커버리 신발이 예쁘길래

매장에서 신어보고 구매했습니다.

 

 

보통 운동화 기준 230~235를 신는데,

235가 맞길래 가져왔어요!

 

 
 

 

반응형

디스커버리 운동화

#DXSH4111NK0001

#DXSH2111NK0001

2족을 샀어요.

 

가격은 각 109,000원

 

 

 

 

뽀얀 새신 신고 출근중..

그런데 말입니다.

새신을 신은날부터 발이 아팠어요

 

#DXSH2111NK0001

은 왼쪽 발가락만 눌러져서 아팠고,

오른쪽은 괜찮았어요.

디스커버리 신발 왜이래; 라고 느꼈는데

 

문제는

#DXSH4111NK0001

신발은 아예 새끼 발가락이 빨갛게 부어오르고

뒷꿈치가 다까져 피가 날정도로 발이 아팠어요

 

 

 

신은지 몇시간만에 피묻은 새신발;

발 절뚝거리면서 걸어옴;

 

분명 매장에서 신어보고 괜찮아서 내사이즈로 사왔는데

몇시간만에 피칠갑 신발이되서 이건 제품의 불량이다라고 생각하고

디스커버리에 바로 환불문의를 했어요.

 

 

디스커버리 환불/교환은 2-3주의 심의기간을

거쳐서 답변이 오는데,

답변은 생각보다 빨리 오더라고요

 

디스커버리 답변: 신발엔 문제가 없다

고객님 발에 맞지 않는것이다.

교환/환불이 불가하다

?????

 

신발을 이렇게 만들고, 돌아오는 답변이

고객님 발탓

 

 

제품에 문제가 없으니 교환도 안되는데

그래도 피가 났으니(?) 교환은 해주겠다는데,

디스커버리 신발 다시는 신고싶지 않았어요

 

 

고객을 생각하는 디스커버리 이번에 잘 경험했어요,,

발 아프고 피 나지만 신발엔 문제없는

디스커버리 신발 사는일은 없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