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보안군이 납치범을 표적으로 삼아 나이지리아의 전화 및 인터넷 폐쇄가 6일째에 접어들다

by 적괴 2021. 9. 26.
반응형

나이지리아 북서부 잠파라 주의 대부분의 주민들은 이 지역을 괴롭히는 도적질과 몸값을 노리는 납치 사건을 퇴치하기 위해 고안된 인터넷과 전화 통신의 차단을 명령하는 정부의 지시를 환영했습니다.

나이지리아 통신 위원회는 지난 금요일에 나이지리아 통신 규제 기관으로부터 관련 보안 기관이 국가의 보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2주간 잠파라 통신을 차단하라는 지시를 모바일 네트워크 제공업체에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통신 회사에.
이 지시는 잠파라 마라둔 지역에 있는 국영 고등학교에서 최소 73명의 학생이 납치된 지 이틀 만에 나왔다. 군 당국은 현지에서 '도적'으로 알려진 납치범 및 기타 범죄 조직의 은신처를 대상으로 급습을 벌이고 있습니다.

 

잠파라 주지사의 미디어 고문인 자일라니 바파는 수요일 이웃 카두나 주에서 CNN과의 인터뷰에서 전화 서비스 중단이 "보안군이 도적들에게 우위를 점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일부 잠파라 주민들은 CNN에 그들이 비록 대가를 치르긴 했지만 주에서 통신을 차단하기로 한 정부의 결정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거주자 함단 신카피는 CNN에 "모바일 네트워크 금지 때문에 어제(화요일) 잠파라를 떠나 카두나로 갔다"고 말했다. "나는 전화를 온라인으로 판매합니다. 네트워크가 없기 때문에 내 장치를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이 없지만 그것이 최선이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신경쓰지 않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Shinkafi는 많은 지역 주민들이 잠파라에서 진행중인 군사 작전과 동시에 실행되는 전화 정전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신카피는 "나는 금지령을 전적으로 지지한다. 잠파라의 많은 사람들도 이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내가 떠나기 전, 군인들은 도적을 찾아 숲 속을 헤매고 있었다... 지금까지는 도적 때문에 모두가 공포에 떨고 있었다."

 

또 다른 주민인 아마드 마이샤누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많은 지역 주민들이 "전화를 걸 수 있는 이웃 주들로 몰려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아부자에 있다. 나는 전화 정전이 해제될 때까지 잠파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며 "일부 주민들은 처음에는 네트워크 중단에 만족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아부자에서 진행 중인 군사 작전에 따라 기뻐하고 있다"고 말했다. 상태."
잠파라(Zamfara)와 기타 이웃 북서부 주에서는 올해 몸값을 노리는 갱단에 의한 대규모 납치 사건이 여러 차례 발생했습니다.
잠파라에서 일어난 일련의 납치 사건 중 눈에 띄는 것은 2월에 장게베 마을에서 200명이 넘는 여학생을 납치한 사건입니다.

 

그 후 학생들은 석방되었으며 당국은 석방을 보장하기 위해 몸값을 지불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전화 정전은 잠파라 주의 당국이 강도와 반복되는 납치를 억제하기 위해 시행하는 많은 조치 중 하나입니다. 지난 주, 잠파라의 정보 위원 이브라힘 도사라는 총격범의 추가 공격을 피하기 위해 주의 학교가 폐쇄되었다고 CNN에 말했습니다. Dosara는 차량 이동도 주 전역에서 제한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잠파라 정부는 앞서 주 경계를 넘어 가축 운송을 중단하고 주간 시장 폐쇄를 명령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