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무세무

공모주가 귀찮아서 망설이는 분들께 (공모주 수익 공개)

by 적괴 2021.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6개월간

저의 공모주 수익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제주위에도 공모주를 추천하면

귀찮아서 안하는 분들이 상당해서ㅎㅎ

실질적 수익이 얼마정도 였는지 보여드릴게요

 

 

 

짜란

물론 아직 들고 있었다면

더욱 많은 수익을 볼 수 있었던 종목들이지만

저는 상장 당일 또는 다음날

다 매도처리를 해버렸어요ㅎㅎ

3월부터 8월까지

SK바이오사이언스

SK아이테그놀로지

카카오뱅크

Hk이노엔

342,653원 수익을 봤어요ㅎㅎ

근데 저의 삼성전자 손실보단 적은금액이에요

(반전)

전 삼전 93층 입주자입니다 하하핳

그래서 못팔아요 삼전

그냥 생을 함께 하려구요^^

공모주가 귀찮아서

망설이셨던분들

어떻게 시작하는지 모르겠어서

망설이셨던분들

우선 증권사계좌부터

만드셔야하는데요

증권사 계좌만드는 방법 포스팅은

아래에 첨부할게요ㅎㅎ

 

<아래>

https://m.blog.naver.com/miri5952/222453939715

 

 

저보다 많은 수익 보신분들도 많겠죠?ㅎㅎ

수익 자랑 댓글 달아주셔요

반응형